Company About

유니토아를 소개합니다.

Company About

Constantly Challenging Company
끊임없이 도전하는 커머스 기업

설립일자

2004년 2월 1일

임직원 수

55명

사업분야

e-Commerce Sales & Operation, Marketing, Design, Live Commerce

Client

34개채널 온라인 공식밴더

유니토아는 2004년 창립이래 "고객 만족과 혁신"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임직원이 함께 "열린 경영"과 "가치경영"을 추구하여
전자상거래 기업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명
유니토아 (UNITOA)
설립일
2004년 02월 1월
임직원 수
55명
매출액
700억원(2020년 기준)
사업분야
e-Commerce Sales & Operation, Marketing, Design, Live Commerce
본사위치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4층(삼성동, 홍선빌딩)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2길 26, 5층(삼성동, 한호빌딩)
물류센터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43-1

Organization



Vision



1

Creating Value 가치창출

급변하고 있는  e-Commerce 시장환경을 이해하고,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며, 지속적인 우위를 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

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당사는 고객우선주의의 경영전략을 중시하고, 이를 목표로 합니다. 더불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함으로써 시장점유율을 제고시키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3

Sustainable Management 지속가능경영

엄선된 제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정책,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수익증대를 꾀하여, 경영의 지속가능성을 유지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4

Open Management 열린경영

임직원간의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정보공유를 통한 투명경영을 지향합니다. 인적자원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율권을 부여하여 스스로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